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계명대 광고홍보학과 홍보 활성화 위해 두 손 잡아

2024. 6. 8. 09:43사회소식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반응형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계명대 광고홍보학과 홍보 활성화 위해 두 손 잡아

대구광역시 제공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 6월 3일(월) 계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를 찾아 공단 홍보 전략 도출 과제 발표회를 개최하고 우수 아이디어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과제 발표회는 계명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광고홍보학과 3학년 전공수업인 문제의 발견과 정의(지도교수 이시훈)를 수강한 학생들이 한 학기 과제를 발표하는 자리로 예선을 통과한 총 6개 조가 출전했다.

 

과제발표는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소통홍보팀 직원들과 계명대 광고홍보학과 학생 50여 명이 함께 평가했으며, 대상은 공단의 다양한 사업을 시민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집의 개별요소에 빗댄 시민의 집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4조(여소영 외 3명)가 선발됐다.

 

학생들은 이 밖에도 공단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SNS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시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캠페인 전략 기획, 쌍방향 소통 콘텐츠 제안 등 다양하고 참신한 전략과 실행방안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를 통해 선발된 대상 1개조, 최우수상 2개조, 우수상 3개조는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상과 부상을 수상했다.

 

공단 소통홍보팀은 올해 하반기부터 선발된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활용해 본격적인 인지도 향상과 다양한 사업을 연계할 수 있는 브랜딩 작업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산학연계와 협력으로 공단 사업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홍보하는 데 앞장서겠다며, 공단이 대구시민의 일상생활과 연결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는 만큼 보다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계명대 광고홍보학과 홍보 활성화 위해 두 손 잡아


건축물대장 무료열람 발급 방법

대구의료원 대구보건대학교 글로컬 보건 인재 양성 업무협약 체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