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스트클라우드 숀 도너번 최고수익책임자 임명

2024. 2. 10. 15:11Economy/경제(산업·정책)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반응형

인베스트클라우드 숀 도너번 최고수익책임자 임명

 

글로벌 자산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인베스트클라우드(InvestCloud)가 오늘 숀 도너번(Shawn Donovan)을 최고 수익 책임자(CR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그는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 및 전달을 강화하기 위해 집중하고 전 세계 기업의 영업 및 계정 관리 전략을 담당한다.

 

이번 발표는 회사가 플랫폼 전반에 걸쳐 6조달러 이상의 자산 관리를 지원함에 따라 부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고, 고객 환경을 강화하며, 성장을 가속화하려는 인베스트클라우드의 사명을 더욱 강조한다.

 

도너번 대표는 금융 서비스 및 기술 산업에서 쌓은 광범위한 경험을 인베스트클라우드의 새로운 역할에 활용할 계획이다. 그는 EDS, 액시옴(Acxiom), 파이서브(Fiserv) 및 뉴스타(Neustar)에서 영업 및 계정 관리, 전략 및 운영, 일반 관리 등을 총괄하는 진보적인 글로벌 리더십 역할을 30년 이상 맡아 왔다.

 

경력 전반에서 다양한 경영 위원회 및 주요 대규모 글로벌 영업 조직에서 활동한 것 외에 파이서브에서 5년 넘도록 최고영업책임자로 재직하면서 400명 이상의 영업 임원으로 구성된 팀을 관리하고 기록적인 판매 실적을 달성한 경력도 있다.

 

인베스트클라우드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CEO)인 제프 야부키(Jeff Yabuki)는 숀은 30년이 넘도록 뛰어난 판매 및 수익 성장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금융 서비스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업 및 운영 팀을 이끌어 왔다면서 인베스트클라우드는 숀을 매우 환영한다.

 

우수한 팀을 구축하고 고객과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향상하는 데 있어 그의 깊이 있는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너번 대표는 수익성 있는 성장의 원동력이 되는 비즈니스 혁신을 전문으로 하며 인재 육성, 동급 최고의 프로세스 개발, 일관되고 강력한 실적 달성에 전념한다.

 

그는 결과를 보여주는 영업 팀과 모델을 구축하는 데 탁월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숀 도너번 대표는 인베스트클라우드는 향후 10년 동안 세대 간에 물려받을 80조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완할 수 있는 최신 기술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하며, 이는 신세대 고객의 변화하는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고 우리 앞에 놓인 엄청난 변화의 기회를 잡고 팀과 협력해 차세대 성장을 주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도너번 대표는 파이서브 이전에 액시옴에서 최고 영업 책임자로 재직하며 액시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영업 확장과 지속적인 지원을 담당하는 375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영업 조직을 이끈 바 있다.

 

파이서브에서 뉴스타로 이직한 후에는 300명이 넘는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영업 조직을 관리했고,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영업, 지속적인 지원 및 전략적 확장을 담당했다.

[ 에프디비엔 경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