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차이 유튜버 쯔양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후원 참여

2024. 7. 10. 10:55Economy/생활경제

반응형

차오차이 유튜버 쯔양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후원 참여

차오차이, 유튜버 쯔양과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후원 참여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인기 유튜버 쯔양과 함께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후원에 참여했다.

 

차오차이는 9일 서울시 영등포구 한국월드비전 본사에서 김정수 샘표식품 최고고객책임자(CCO), 유튜버 쯔양, 월드비전 ESG 사회공헌본부 김성태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도시락 후원을 위한 차오차이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랑의도시락은 월드비전이 결식 위기에 처한 국내 아동들을 위해 2000년부터 지속해 온 식생활 취약 아동 지원사업이다.

 

차오차이는 얼마전 차오차이 제품 먹방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된 유튜버 쯔양이 구독자 10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사랑의도시락 사업에 1억원 기부 의사를 밝히자, 제품 기부를 통해 후원에 동참하기로 했다.

 

차오차이는 세계 곳곳의 중화 미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9종 제품 중 차오차이 특제짜장과 차오차이 비프유니짜장을 월드비전 측에 전달했다.

 

차오차이 특제짜장은 특제춘장소스로 잘 볶아내어 달지 않고 깊고 진한 풍미의 정통짜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차오차이 비프유니짜장은 다진 소고기와 양파의 단맛이 잘 어우러져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제품이다.

 

차오차이 특제짜장과 비프유니짜장은 식생활 취약 아동을 포함한 취약계층 가정에 지원되는 도시락에 쓰일 예정이다.

 

차오차이는 결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포함한 취약계층 가정에 지원되는 사랑의도시락 사업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인 중화요리로 차오차이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차오차이 유튜버 쯔양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후원 참여


아파트 부부공동명의 장단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