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비비×투썸 달디단 밤양갱 음료 여름 한정 론칭

2024. 4. 24. 14:36Economy/생활경제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비비×투썸 달디단 밤양갱 음료 여름 한정 론칭

투썸플레이스가 가수 비비와 컬래버한 여름 한정 ‘달디단 밤양갱’ 음료 2종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수 겸 배우 비비(본명 김형서)의 히트곡 밤양갱을 모티브로 한 달디단 밤양갱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시즌 비비와의 동행을 기념해 이번 한정 음료를 기획했다.

 

가수 비비의 히트곡 밤양갱은 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이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신선한 소재, 달콤한 목소리로 각종 SNS, 숏폼 콘텐츠 등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번 들으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비비의 노랫말이 디저트 맛집 투썸플레이스와 만나 음료로 탄생했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전통을 새로이 해석한 뉴트로 열풍이 디저트 시장에 불어오면서 약과, 흑임자, 떡 등을 조합한 할매니얼 디저트가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할매니얼은 할머니를 뜻하는 할매와 밀레니얼 세대를 합성한 신조어로, 할머니들이 선호하는 옛날 음식을 즐기는 젊은 세대를 의미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달콤한 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달디단 밤양갱 라떼와 달디단 밤양갱 쉐이크 등 여름 시즌 한정 음료 2종을 선보인다.

 

달디단 밤양갱 라떼는 달콤한 밤과 팥을 듬뿍 넣은 부드러운 아이스 라떼다.

 

일반적인 밤 라떼와는 달리 팥을 첨가해 보다 풍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토핑으로 달디단 밤양갱 큐브를 올려 밤양갱 라떼만의 깜찍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달디단 밤양갱 쉐이크는 달콤한 밤 쉐이크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달디단 밤양갱을 토핑한 음료다.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은 쉐이크로, 누구나 언제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밤양갱 음료는 가을 시즌에 주로 즐겨왔던 기존 밤 소재의 음료를 여름에 즐기기 좋게 개발해 화제성과 맛을 모두 놓치지 않은 환상적인 조합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에 핫이슈가 될 제품이라며, 특히 블랙쿠키와 마스카포네 크림의 조화로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는 투썸 시그니처 케이크 아박(아이스박스)과의 페어링 조합도 좋아 올 여름 온종일 머릿속을 맴도는 달콤하고 시원한 디저트와 음료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모델 비비와 함께 아박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떠먹는 형태의 새로운 케이크 취식 문화를 제안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아박은 누적 판매량 3000만개 이상을 자랑하는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러로, 대중적인 인기에 힘입어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아박 홀케이크 등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또 한 번 디저트계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 에프디비엔 경제 -

반응형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