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한국타이어 미쉐린코리아와 인증중고차용 타이어 공급 업무협약 체결

2024. 3. 1. 03:33Economy/경제(산업·정책)

반응형

현대자동차 한국타이어 미쉐린코리아와 인증중고차용 타이어 공급 업무협약 체결

현대자동차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인증중고차센터에서 미쉐린코리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각각 ‘인증중고차용 타이어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현대자동차가 인증중고차에 우수한 성능의 타이어를 장착해 상품 경쟁력과 고객 신뢰도를 함께 높인다.

 

현대차는 29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인증중고차센터에서 미쉐린코리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와 각각 인증중고차용 타이어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차는 중고차를 매입 후 상품화하는 과정에서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경우, 차종과 기존 장착된 타이어 종류에 따라 미쉐린 또는 한국타이어의 신차용 제품을 장착할 예정이다.

 

현대 인증중고차의 경우 △승용차에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 S2 AS 또는 사계절용 밸런스 타이어 키너지 ST AS가 △SUV 차량에는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또는 온로드용 SUV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가 기본 장착된다.

※ 기본적으로 한국타이어 제품이 장착되나 상황에 따라 미쉐린 제품도 장착 가능

 

제네시스 인증중고차의 경우, 미쉐린의 럭셔리 투어링 올시즌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가 기본 장착되며, G70 및 G80 스포츠 패키지 모델에는 고성능 타이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시리즈가 장착된다.

※ 기본적으로 미쉐린 제품이 장착되나 상황에 따라 한국타이어 제품도 장착 가능

 

현대차는 신차용 타이어를 인증중고차에도 동일하게 적용함으로써 상품성 강화와 우수한 주행 품질 확보는 물론, 인증중고차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소비자 신뢰까지 함께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는 인증중고차 사업 방향과 부합하도록 고객분들께 최상의 상태의 차량을 공급하는 것이 이번 업무협약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인증중고차를 고객분들께서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만든 사람이 끝까지 케어 한다(Made by us, Cared by us)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투명 △신뢰 △고객가치를 핵심 방향성으로 설정하고, 지난해부터 인증중고차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 에프디비엔 경제 ]

반응형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